기타 시스템 인증 | DNA TECHNOLOGIES PACIFIC                        
DNA Technologies Pacific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스템인증

CS Center

Tel. 02-6749-1184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ax 02.6749.0711
info@dna-tec.org

기타 시스템 인증

기타 시스템 인증

  • ISO 37001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화기구 (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2016년 10월에 발표한 국제 표준으로 부패방지를 위해 각국 기업이 실행해야 하는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담고 있습니다.

    ISO 21001 교육기관 경영시스템

    EOMS (Educational Organization Managements System)에 대한 요구 사항을 규정합니다. 조직은 학습자에게 지속적으로 지식을 제공, 공유 및 촉진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시스템 개선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EOMS를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학습자, 다른 고객 및 직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여야 합니다.

    ISO 22301 비즈니스 연속성 경영시스템

    비즈니스 연속성 관리 시스템으로 모든 산업 분야 및 활동에 적용할 수 있으며 조직의 각종 위협에 대한 영향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응능력 및 조직 회복 능력을 구축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ISO 50001 에너지 경영시스템

    에너지 경영 시스템 규격으로 기업이 조직의 에너지 측면과 개선의 토대를 만들어 기업의 신용도를 얻는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ISO 10002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계획, 설계, 운영, 유지 보수 및 개선을 포함하여 조직 내의 제품과 관련된 불만 처리 프로세스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규격으로 기업의 전반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의 프로세스 중 하나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ISO 10004 품질경영-고객만족 모니터링 및 측정을 위한 가이드라인

    조직에 고객만족도를 모니터링하고 측정하기 위한 효과적인 절차를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모든 규모 및 산업 분야에 대한 적용을 목표로 합니다.
    기타 시스템 인증